일상

저 인스타툰 시작했어요! (소소한 취미 추가)/인스타툰, 일상툰

숩숩몬 2022. 8. 12. 13:25
반응형

 

꿈과 희망이 많은 저는

여러가지 버킷리스트들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인스타툰 그려보기였답니당~

 

항상 생각만 하다가 이렇게 있으면 이도저도 안되겠다 싶어서

많이 부족한 솜씨이지만 그냥 GO 하기로 결심했어요.

그래서 처음 다뤄보는 드로잉툴로 하나하나 열심히 그렸답니다!

 

아직 툴 다루는 것도 서툴고, 그림을 깔끔하게 그리는 것도 힘들지만

완벽이라는 건 없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잖아요~

실력이 늘면 시작하겠다고 마음 먹으면 평생 못해볼 거 같아서

그냥 저를 믿고 가기로 했습니다 하하하!

 

제가 그리는 인스타툰은 일상툰으로

제 일상을 모티브로 그린 단편만화에요.

유복한 하루

 

캐릭터의 이름은 유복이로

정말 흔한 주변 친구처럼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캐릭터 이름을 유복이라고 지은 이유는

이 만화를 그리는 저, 만화를 보는 모든 사람들 모두

유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화 제목도 '유복한 하루' 입니다.

 

신년계획 편

 

포근한 일상물 느낌을 내기 위해

색연필과 수채화 물감으로 색칠한 것처럼 

포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하나하나 꼼꼼히 색칠했어요.

 

 

인스타툰

 

아직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것도 어렵고

그림 그리는 것도 어렵고,

다 어렵지만!

일단은 '그냥 해보자!' 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1. 신년계획편 (1)

 

아직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것도 어렵고

그림 그리는 것도 어렵고,

다 어렵지만!

일단은 '그냥 해보자!' 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1. 신년계획편 (2)

 

앞으로 계속 그리다보면 점차 실력이 좋아질거라고 믿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만화 속에 최대한 많이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1. 신년계획편 (3)

 

요즘은 저의 하루 하루

내가 좋아하는 것들,

기분이 좋아지는 물건들 등

다양한 것들이 더 잘보이는 것 같아요.

 

또한 이를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고민하기도 하구요! ㅎㅎ

 

#1. 신년계획 (4)

 

항상 그래왔지만,

더더욱 제가 좋아하는 것에 집중하고

좋아하고 관심있는 일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인스타툰은 이제까지 했던 도전들 중 가장 큰 노력을 쏟은 도전인 거 같아요.

 

#1. 신년계획편 (5)

 

앞으로 열심히 그림 그리고 인스타에 올릴 예정인데,

블로그에도 함께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1. 신년계획 (6)

 

아직 많이 서툴고 부족하지만 응원 많이 해주세요!

예쁘게 봐주세용~!

 

2000년대 초반 순정만화 감성

 

귀여운 일러스트들도 많이 그리고 있어요!

놀러오셔서 가끔 올라오는 일러스트들도 구경해주세용!

 

스텝업 느낌을 살린 일러스트

 

인스타툰 주소

https://www.instagram.com/submon_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