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영어 한문장

코어 소리 영어로 공부하기! 기록 1일차/영어 회화 실력 상승!

숩숩몬 2021. 5. 23. 15:30
반응형

코어 소리 영어로 영어 공부하기 위해 등록한 것은 사실 좀 오래 되었다,,거의 1년...

근데 의지 박약한 나는 수업을 거의 듣지 못했고, 결국 지금은 기간이 2달도 채 남지 않았다..

나는 바아보야,,,,흑흑

바쁘다는 핑계로 공부 안하다가 이제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한다. 

남은 2달 동안이라도 꾸준히 하자, 숩숩몬..

 

그래서 이렇게 기록을 시작하기로 했다.

"기록을 하면 책임감 때문이더라도 공부하겠지,,,ㅎ"

 

 

아리따우신 우리 샤이니 쌤,,, 너무 오랜만이에요..

못된 수강생 숩숩몬이 너무 오랜만에 선생님을 찾아뵈었네요...

이제 부터 매일매일 참여하겠습니당..

 

 

I'm gonna die out here, buddy.

"난 여기서 죽고 말거야, 친구.."

 

공원에 사는 설리가 도시로 추방되고 좌절하는 중..

 

 

I'll even listen to Raccoon.

"라쿤 말도 잘 들을거야"

 

다시 공원에서 자신을 받아주기 바라는 마음으로 그렇게 말 안듣던 설리가 동물들의 시장님 같은 

라쿤이의 말도 잘듣겠다고 다짐하는데..

 

 

 

I'll do anything
I'll do whatever it takes to...

"나 모든지 다 할거야,,

(날 다시 받아준다면) 무엇이든지 할거야"

 

애잔보스 품기는 설리..

와중에 설리 너무 귀엽게 생김..

 

 

저 꼬질꼬질한 털 좀 봐...

꼬순내 날거 같은 비주얼.....

아주 귀여워,, 꼬순내 쵝오..

 

 

도토리 그림 그려진 상점 간판 발견하고 

갑자기 강남스타일 노래 나오더니 너무 귀엽게 춤추기 시작함..

꼬순내가 2마리가 되었네....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하지만 오늘은 해야 할 일이 많으므로 

내일 다음 편 보고 포스팅하겠음..!

빠잉~!

영화: The nut Job(2014)

넛잡: 땅콩 도둑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