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종강 후 흔한 대학생의 일상/feat. 지옥에서 온 가라아게

숩숩몬 2022. 1. 11. 23:12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이다..!

한참 바쁜 학기를 보내느라 블로그를 까먹고 있었다..ㅋㅋ

사실 마지막으로 포스팅했던 글 이후로 새 소식이 있는데

바로 내가 캠퍼스 커플이 됐다는 소식...!!

(물론 내 고민의 그 오빠는 아니지만..ㅋㅋ)

 

나는 종강을 했지만 오늘도 아침 9시에 학교를 갔다..ㅜㅜ

요즘 포토샵 자격증 준비를 하느라 공부를 하고 있는데

집에서는 도저히 공부가 되지를 않는다..

(이유가 모냐궁)

 

아직 공부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펜툴 다루는 거 연습하는 정도지만

언젠가는 내가 멋진 작품을 블로그에 올릴 수 있을테니 

지금은 이런 하나하나 기록해 놓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오늘 연습한 걸 올리기로 했다 ㅎㅎ

 

출처. 네이버 이미지

 

이건 원본!!

 

 

 

이건 내가 오늘 열심히 누끼를 딴 것!!!

(생각보다 잘 따지 않았나영?!)

 

 

나름 로맨틱하고 내가 좋아하는 색인 핑크 계열의 배경화면에 붙여봤당 흐흐

 

열심히 포토샵 잡고 씨름하고

나름 뿌듯하게 살아보겠다고 아침부터 열심히 쌌던 도시락도 까먹었다!

이 맛에 종강하고 학교 다니지~

 

요즘 재태크랑 독서에 빠져서 쉬는 시간에 짬짬이 책도 읽고 관련 영상도 찾아보는데

괜히 내가 벌써 엄청 훌륭한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달까?ㅎㅎ

 

저녁은 대애애애충

컵라면으로 떼웠다..ㅜㅜ

왜 그랬징...

이후에 굉장히 후회했다.

 

이것도 나름 캐시 워크로 열심히 걸어서 모은 내 캐시로 산 라면이당..ㅋㅋ

조만간 내가 열심히 걸어서 모은 돈에 대한 이야기도 해야징

 

오후 7시 30분까지 공부하고 학교 헬스장에 가서 운동도 한 시간 해줬다 흐흐

최근 병원에 갔다가 연골연화증이라는 소리를 듣고 충격을 받아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다.

(그래도 의사 선생님이 여학생치고 굉장히 훌륭한 하체 근육이라고 

칭찬해주셨다 ㅎㅎ)

 

연골연화증에 좋은 운동을 유튜브 보면서 따라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ㅋㅋㅋ

 

그래도 하루 종일 공부하고 시간내서 운동까지 하는 

 제법 멋지다..!

 

오늘 하루 알차게 살고 집에 돌아오니 배가 많이 고파서

집에 있던 냉동 가라아게를 꺼냈다.

 

냄비에 기름을 부은 후 가라아게를 넣었는데..

(처음임)

 

 

.....

.......?

 

이게 뭐징..?

 

그냥 보면 알루미늄 호일에 싼 탄 감자 같겠지만

'가라아게' 다.

(가라아게 처음임)

 

룸메 언니가 지옥에서 온 가라아게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온통 탄 냄새에, 연기에..ㅋㅋㅋㅋ

급하게 문도 열고 창문도 열고 뚫린 곳이란 곳은 다 열어재낌..

 

그래도 나름 가위로 탄 부분 다 짤라내니까 닭가슴살 맛도 나고

먹을만 했다...하...

 

"아 다신 내 손으로 튀김 요리는 하지 말아야겠다" 다짐했다.

적어도 자취집에서는....ㅋㅋ

 

 

이건 오늘 공부하다가 심심해서 그린 그림..!

내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 sns에 작은 그림이나 짧은 웹툰 올리기를 실현시키기 위해

나름대로 뭐라도 해보는 중..!

앞으로 귀여운 그림 종종 그려서 올려야징~

(기대해주세용)

 

그럼 오늘은 지옥에서 온 가라아게와 함께 하루를 마쳐야징~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