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학생 일상/종강 기념 병원 투어/꼬꼬뽀끼, 성심당

숩숩몬 2022. 1. 13. 00:24
반응형

 

종강을 하고 나서 대학생들이 가는 투어 중 하나를 꼽자면

여윽시 병원 투어다.

최근에 신나게 놀고 나서 몸살이 났었는데 그때 생긴 가래 때문에

동네 맘카페에서 인정한 이비인후과에 방문했다.

3일치 약을 타고 나오니 뭔가 벌써부터 몸이 다 나은 기분..ㅋㅋ

역시 맘카페에서 인정한 이비인후과라 그런지 

내 코 조금 보시고 목구멍 안쪽 살짝 보시더니

내가 가지고 있던 불편했던 증상들을 무슨 점쟁이처럼 다 읊어주시더라..ㅋㅋ

키야아아아~ 믓찌다 의사선생님..

 

출처. Tenor

다들 병원 고르실 때는 맘카페에서 인정한 병원을 가도록..

 

그 다음 가야 할 곳은

정형외과!!

걸을 때 가끔 무릎이 아팠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병원에 안갔다가

최근 그 아픈 강도도 심해지고 빈도도 늘어서

며칠 전에 병원에 방문해서 연골연화증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물리치료를 정기적으로 받을 생각으로 오늘 다시 다른 병원에 갔는데

따로 물리치료를 받을 필요는 없고 그냥 집에서 온찜질 자주 해주라고 하셨다.

 

아싸라뵹뵹뵹

돈 굳었당!

출처. Tenor

땐수 땐수~!

 

의사 선생님께서 내 또래 군대 간 남자애들 무릎 아픈 이유 대부분이 

이 연골 연화증 때문이라고

많이들 앓는 병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앉을 때 너무 다리를 오버해서 굽히지 말라고 하셨다.

생각해보니 내가 의자 다리 안쪽으로 내 다리를 넣고 앉아있었다.

그게 무릎에 매우 안좋다고...

몰랐다구요오오ㅜㅜㅜㅜ

 

그리고 스쿼트 나 런지 같은 무릎을 굽히는 운동은 피하고 레그 레이지 하라고..ㅋㅋㅋ

달리기도 하지 말고 런닝 머신 할거면 속도 5로 두고 걷기만 하라고 하셨다..

슨생님...무슨 재미로 헬스하나요,,저...

 

그렇게 열심히 병원 투어를 다녀오고 나니 약만 한가득..

 

 

이거 말고도 원래 먹던 영양제도 한가득인데

이 정도면 약물 중독이라구..

 

친구가 내 약 뭉탱이를 보더니 밥 잘 챙겨먹으라고 하더라..ㅋㅋ

 

오늘은 대전에서 친구가 놀러와서 내 자취방에서 꼬꼬뽀끼 시켜먹음.

 

 

여기는 떡볶이도 맛있고, 치킨도 맛있고 최고다.

떡볶이는 무려 로제..!!

군만두는 따로 시켰고, 리뷰 이벤트로 미니 핫도그도 받았는데

서비스로 김말이랑 어묵 튀김?도 주셨다..우왕

 

6시에 퇴근하는 룸메 언니 기다리다가 언니 도착하자마자

셋이서 허버허버 먹음ㅋㅋㅋ

 진짜 말 한 마디 안하고 먹는데만 집중했다.

근데 진짜 먹으면서

"음~진짜 맛있다." 밖에 안함ㅋㅋㅋㅋ

 

 

이건 대전에서 온 친구가 성심당에서 사온 튀김 소보로!

오리지널, 고구마 튀김 소보로, 초코 튀킴 소보로이다.

진심 다 맛있음.

 

오리지널 튀김 소보로는 가장 단백하고 깔끔한 맛! 

기본을 가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고구마 튀김 소보로는 달고 오사쯔 갈아서 먹는 기분?

음식에 고구마 넣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고구마 치즈 돈까스 같은거)에게 추천!

 

초코 튀김 소보로는 달고 약간 묵직한 느낌! 

요즘 단걸 많이 찾던 나랑 룸메는 이 초코 소보로에 완전 빠졌다!

달고 달고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진짜 맛있당 ㅎㅎ

 

어제 지옥에서 온 가라아게 먹고 나서 물에 담가뒀던 냄비 닦는데

다른 건 다 닦이는데 이 얼룩은 지워질 생각을 안한다.

박박 문지르면 조금씩 옅어지는 것 같기는 한데

진짜 공부고 뭐고 다 때려치고 하루 종일 닦아야 깨끗해질 것 같달까?

 

 

혹시 이 얼룩 어떻게 없애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 주세요...ㅜㅜ

제가 아주 죽을 맛이에요..

 

오늘 하루는 가계부를 적으면서 끝~!

나 요즘 돈 왜 이렇게 많이 쓰지..? 반성하면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