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영어 한문장

코어소리 영어/ 넛잡(2014) 쉐도잉 영어 공부

숩숩몬 2021. 5. 24. 14:03
반응형
귀요미 설리를 만나기 위해 오늘도 쉐도잉으로 영어 공부를 했다.

 이쯤 되면 다람쥐 설리 보려고 영어 공부하는듯ㅋㅋㅋㅋㅋ

그래 공부하는데 이정도 즐거움은 있어야징~

 

코어소리영어 광고 모델 류준열님.

저번에 영화 돈 보고 나서 부터 류준열님 보면 사람이 참 열정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넛샵(Nut Shop) 발견하고 즐거움의 땐스 중인 우리의 설리와 그의 친구 버디.

 

 

Ok. We get in.
We fill our bellies.
좋아, 우리 들어가는 거야.
우리 배를 가득 채우자.

넛샵을 털 준비를 하는 설리..!

 

 

 

 

이렇게 응용문도 가르쳐주신답니당~

(광고하는거 아니에요,, 학생일 뿐,,)

 

 

세상이 녹록치 않음을 깨닫는 중임...ㅋㅋㅋㅋ

그래 쉽지 않지,,,

 

 

뭐야 이 귀요미,,

귀여운게 최고야, 우주 정복해.

 

Forget it buddy. That's not gonna work.
Let me handle this.
됐다, 버디야. 그거 어림도 없어.
내가 해볼게

뭐죠...? 숫자 지옥인가욤..?

 

트웨니펄센트. 트웨니 오버 헌드레드.

댓츠 왓 트웨니퍼세니즈.

 

 

넛샵 상점 주인장 아조씨 말을 넘 막한닼ㅋㅋㅋㅋ

학교 안나왔냐니,,넘행...!!!

 

귀요미 설리 보는 맛으로 영어 공부합니당...ㅎㅎ

내일은 또 어떤 일들이 꼬순내 설리에게 벌어질지 너무 기대되네요..!!

꼬순내 설리와 영어 표현이 궁금하시다면 내일도 블로그 찾아와주세요!!

 

오늘의 영어 표현 끝..!

 

이 포스팅은 제 영어 공부 복습용으로 사용됩니다.

반응형